본사의 경쟁력

Competitiveness

복지카페의 WITH US는 상호 협력과 지원을 통해 성장하는 사내카페입니다.

커피 전문점의 상업적인 판매 형식에서 학교 및 사내에 이용자들이 원하는 품목을 저렴한 최상의 품질로 제공하는 카페로서 필요한 품목을 빠른시간 내에 제공은 물론, 건강까지 생각하는 다양한 품목을 판매합니다.

건강을 생각하는 건강음료와 식사대용의 샌드위치 및 베이커리, 그리고 신선한 원두를 제공합니다. 또한 한정된 공간의 활용은 물론 한 곳에서 One Stop Service를 할 수 있도록 제품을 구성하였습니다.

 

| 사람과 건강이 우선시 되고 서로가 즐겁고 유익하고 행복한 사회적 부가가치의 카페 공간 창조

| 일반적인 카페 매장과 경쟁할 수 있는 안정된 복지형 소셜 카페 프랜차이즈 브랜드 구축

| 지역사회의 유휴공간이 문화콘텐츠 부가서비스 공간으로 활용되는 카페로 새로운 수익을 창출

| 도서기부형 북카페를 개설하여 공유를 통한 사회적 나눔과 소통이 가능한 유익한 카페 공간을 창출

| 삶에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힐링 공간으로 건강한 웰빙 커피&푸드 카페를 디자인

 

메뉴구성의 장점

| 업무협력의 기업과의 지속적인 신메뉴 공급

| 직원들에게 어울리는 메뉴의 구성과 저렴한 판매가격

| 건강한 식음료 제공을 통한 업체 이미지 향상

업체와의 협의를 통한 가격과 메뉴 판매

위탁운영의 장점

| 인,허가 사항의 준수와 인력공급의 원활함

| 신선한 재료의 원활한 공급

| 계절메뉴 및 신메뉴의 신속한 판매

| 장비의 A/S 및 유지보수의 신속한 처리

인테리어 효과

| 유휴공간의 효율적 변신

| 공간의 창출과 방문객의 휴식공간 제공

| 분위기를 친업무적 공간으로 변환

물류사후지원

| 15년 경력의 커피물류 소싱 전문성을 바탕으로  타 업체 대비 낮은 가격으로 고급 원두와 물류를 지원

매장 매출 우선주의

| 프랜차이즈 한계성 극복 노력의 일환으로 2종류의 가격표 표준을 운용, 신규 매장의입지에 따라 최적의 가격표를 선택

마케팅 경쟁력

| 오픈 행사는 물론 사후에도 지속적으로 오프라인과 온라인을 병행하여, 각 매장을 위한 실질적 홍보활동을 지원 중입니다.

카운셀러 & 매니저 슈퍼바이저시스템

매장관리, 매장별 1:1 전담 슈퍼바이저 배정

인력충원

상시 채용을 통해 인력 DB를 구축하여 준비합니다. 급작스런 인력부재시는 당사의 관리인력이 투입되어 채용시까지 대체하게 됩니다.

인력관리

4대 보험 가입을 통한 정규직 바리스타로 채용되며 친절한 서비스를 위한 상시 CS 교육을 실시합니다.

장비의 A/S

수리를 요하는 장비는 긴급수리를 통해 정비하며, 수리가 불가할 경우는 당사의 여유장비로 대체하여 신속한 정상화를 위해 빠른 처리를 기본으로 합니다.

WITH US 중점 관리 내용

Control Point

  • 직원 교육을 통한 응대 서비스 강화
  • 음식물 안전교육 (유통기한 준수)
  • 음식물 배상보험
  • 화재보험
  • 휴게음식 영업허가

 

체계적인 매장관리

management

“월별 매출분석 + 3대 체크리스트” 시스템
숫자 안에 모든 게 담겨있진 않지만, 대부분의 것이 담겨있습니다.
각 가맹점 시간대별, 요일별, 메뉴별, 판매형태별 매출분석을 매월 초에 시행하고 점주님과 이를 주제로 대화를 나눕니다.
즉, 슈퍼바이저는 시간이 될 때 매장을 한번씩 들리는 형식적 컨셉이 아니라 지난 달의 매출분석 자료를 가지고 정기적으로 방문합니다.
매출분석 데이터 + 정성적 분석을 종합하여 메뉴 및 서비스상 재교육이 필요할 경우 바로 시행하거나, 이벤트, 프로모션 등이 필요하다면 기획 및 시행하여 체계화된 매뉴얼과 실제 매장운영 경험을 통한 노하우로 매장운영에 큰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